


내 가족이 먹는 다는 생각으로 직접 길러, 안전하고 건강한 연어만 판매 합니다.
1년 내내 언제나 출하가 가능한 설수한 연어는, 살아 있는 연어를 주문과 동시 손질하여, 당일 배송 합니다.
해수를 이용한 육상 가두리 양식으로 특허를 출허한 저희 설수산은 대한민국 연어 양식에 최고라 자신합니다.
연어는 송엉와 같은 종이지만, 성장환경에 따라 그 종류가 바뀌게 됩니다. 즉 바다에서 자라면 연어가 되고, 강에서 자라면 송어가 됩니다. 저희 설수산이 키워,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국내산 연어를 1년 4계절 언제나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에서 치어를 발화 시켜, 해수 순치를 통해 육상 양식장으로 키웁니다. 또한 적은 양으이 연어를 수조에 넣어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환경을 조성 하여 키우고 있습니다. 저희 설수산은 내 가족이 먹는 다는 생각으로, 연어에 화확성분이 첨가된 항생제를 먹이지 않기 때문에 더욱 건강하고 안전합니다.
국내산 연어와 수입산 연어의 맛은 유사 합니다. 그러나 식감에서는 확연한 차이가 느껴 집니다. 국내산 연어는 수입산 연어에 비해 느끼함이 적고 육질이 단단해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일 잡아, 손질 후 진공 포정하여, 아이스젤 팩과 함께 동봉해서 택배 배송 보내고 있습니다.